본문 바로가기
그린 그림/디지털

오일 파스텔 그림 두 장

by 사탕고양 2018. 6. 22.

오일파스텔은 굵어서 섬세하게 그리기 어렵다보니 작은 노트에 그리면 인상파 그림처럼 되네요. 아니면 소재 하나만 달랑 그려야하거나요. 

인상파적으로 큰 명암과 인상만 잡아서 그리는 게 맞지 싶어요. 정밀하게 그리고 싶다면 색연필을 써야겠죠.


아직은 오일파스텔을 자유롭게 다루긴 어렵네요. 다른 사람들은 오일파스텔로 어떻게 그리는지 궁금하네요. 한번 찾아봐야겠어요. 


까렌다쉬 건 넘 부드럽다보니 경계선이 뭉개지지 않게 조심해야하네요.

반응형

댓글